본문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QUICKMENU

충청북도진천교육도서관

도서관소개
콘텐츠 시작

행정서비스헌장

메인으로 이동 도서관소개 > 행정서비스헌장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진천교육도서관 고객서비스 헌장

진천교육도서관 직원은 인류문화의 지적 산물인 도서와 각종 자료를 최적의 상태로 수집관리하여 도서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업무에 임할 때 먼저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청하는 어떤 형태의 자료든 정확하고 빠르며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전문지식과 소양을 함양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 우리는 자료의 체계화, 정보제공의 신속화에 주력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고객을 공정하고 정중하게 대하며 고객과 관련된 개인 정보를 보호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과 아울러 이에 대한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